에디션 선택 통합홈 English 로스앤젤레스 뉴욕 워싱턴DC 애틀랜타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한국기독일보
chdailyDC.com
2014.04.16 (수)
X
뉴스 기독교 경제 Tech 라이프 오피니언 크리스천 잡스 포토 비디오

"주님! 나의 영을 깨우소서! 나를 회복시키소서!"

기독일보 조요한 john@chdaily.com

입력 Jul 10, 2013 01:03 PM PDT

Print 글자 크기 + -

기사 보내기 Facebook Twitter 미투데이

이상목 목사, 길벗교회에서 찬양과 영성회복집회 연다

이상목 목사가 이끄는 찬양과 영성회복집회가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길벗교회에서 열린다.

이상목 목사가 이끄는 찬양과 영성회복집회가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길벗교회에서 열린다. (포토 : 기독일보)

이상목 목사가 이끄는 찬양과 영성회복집회가 "주님! 나의 영을 깨우소서! 나를 회복시키소서!"라는 주제로, 8월 27일(화)부터 29일(목)까지 매일 저녁 7시 메릴랜드 서번 소재 길벗교회(담임 장진혁 목사)에서 열린다.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 소속 이어리한인교회(PA)를 담임하고 있는 이상목 목사는 목회자·선교사 성령컨퍼런스 순회 강사로서 한국, 미국, 캐나다, 브라질에서 목회자 성령컨퍼런스를 인도하고, 많은 평신도 성령집회를 인도해왔다.

Like Us on Facebook

이번 집회는 Joe Ministries USA가 주관, Korean International Mission(대표 김경환 목사), Jesus Healing Garden(대표 여켈빈 목사) 등이 후원, 협찬한다.

주최측은 "말씀은 풍성한데, 기도와 성령과의 친밀한 관계가 부족한 오늘날의 현실에, 새학기와 가을을 맞이하여 영적으로 더욱더 깊이있는 신앙생활을 위해 이번 집회를 준비했다"며, "3일 집회기간동안 은혜로운 찬양으로 흠뻑 젖으며, 말씀을 통한 주님과의 관계를 생각하며, 기도로 주님의 임재를 체험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상목 목사는 "무엇보다도 성령님의 강력한 임재로 말미암아 잠자는 우리의 영혼을 회복하며 깨울 것이며, 깊은 찬양과 기도시간을 통해 주님과 개인적은 만남을 가질 것이며, 성령님의 주권아래 치유, 은사들도 있을 것"이라며, "성령님을 갈망하시는 성도님, 다시 회복되어 영적생활을 바로 하고 싶으신 성도님들, 교회에 덕이 되고 주님과의 관계를 회복하고 싶으신 성도님들을 환영한다"고 전했다.

이 목사는 "Joe Ministries USA는 목회자 선교사들의 성령컨퍼런스와 평신도를 위한 영성회복집회를 세계적으로 순회하며 인도하고 있으며, 마지막 시대에 주님께서 요구하시는 초대교회의 사도적인 교회회복(행4:24), 종교의 틀을 깨어 성령님과의 친밀회복(아1:4), 성령의 기름부으심으로(요일2:27) 능력받아(대하16:9행1:8) 주님오심을 준비하는 목적을 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상목 목사는 올해 11월 4일부터 6일까지 2박 3일간, 한국 부산(샘물교회)에서도 목회자 성령컨퍼런스를 인도할 계획이다. 한국 목회자 성령컨퍼런스는 정재영 목사(복된교회)가 준비위원장으로 동부산노회 임원들이 준비하고 있다.

길벗교회 주소: 7672 WB&A Rd., Severn, MD 21144
집회 문의: 814- 602-5126, 814-871-2959(이상목 목사)

© 2013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

의견 나누기

Real Time Analytics